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 미니 발급! (+카드 등록 방법)
    여러 정보들 2021. 12. 2. 19:59
    반응형
    체크카드를 잃어버렸는데 농협 갈 시간도 없고 그래서 직접 배달오는 카카오 미니로 체크카드 신청해서 받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ㅋㅋㅋ 다른 것들도 있었는데 제일 좋아하는 색깔로 선택해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간단한 특혜도 설명해 주는데 저한테 가장 좋았던 점은 아직은 돈 관리를 제대로 못 하기 때문에 한도가 50만원으로 정해진 게 젤 좋았어요


    - 여기서부터는 카드 등록 방법 -

    카카오 뱅크 전체 관리에서 “ 내 mini카드 “로 들어가세요
    그러면 이렇게 mini카드가 뜹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 상단에 있는 “관리”를 눌러주시면
    들어가서 “카드 등록”을 누르시면 이렇게 카드가 등록됩니다!!

    처음 발급 받으시는 분들은 배달 완료 되면서 자동으로 등록될 수도 있으니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