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짝사랑, 사랑하는 연인에게 편지 쓸 때 쓰면 좋을 시와 글귀들
    일상 2021. 12. 5. 22:21
    반응형

    누군가 나에게
    아메리카노를 주었어.

    나는 쓴 커피는
    안 좋아하는데.

    시럽은 없고
    그냥 먹기에는 너무 써서
    니 생각을 넣었어.

    | 최대호, 한 스푼


    당신을 생각하며
    한참 뭇 별을 바라보다가
    무심코 손가락으로 별들을 잇고 보니

    당신 이름 석 자가 하늘을 덮었다

    | 서덕준, 별자리


    별이 빛나는 건 밤하늘이 어둡기 때문이다
    사랑이 빛나는 건 어느 한쪽이 어둠을 자처하기 때문이다

    ㅣ작가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ㅠㅠ 알고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여!


    유독 좋아하는 책 한 권 속에
    잊을 수 없는 구절

    재생목록에 남아
    여러번 반복해 들었던 노래나

    오래된 영화지만
    다시 보면 또 설레는 장면 같은

    마치, 너를 닮은 것들

    | 안상현, 마치



    사랑이 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절실하게 느끼게 되면

    나의 일상으로 들어와서
    같이 걸어주고 웃어주는 게
    쉬우면서도 전부인 일이구나
    깨닫게 되는 거지

    | 흔글, 산책


    네가 쓸모없는 낡은 줄을
    내게 던져준 것 뿐인데
    나 혼자 착각해
    그 줄에 온 노력을 쏟았다

    나만 소중하게 생각한
    낡은 인연이었다

    | 흔글, 낡은 인연



    나, 너를 사랑해

    태고 이래로 완성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문장
    주어를 빼도 목적어로 살아갈 수 있는 최초의 세계

    곧 나의 삶

    | 백가희, 삶



    대화란 항상 의외의 방향으로 나가버리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글로써 알리는 것입니다.
    간단히 쓰겠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 김승옥, 무진기행 中




    보고 싶다는 말이 거짓말 같죠

    내 마음이 몇 번이나
    당신 문 앞에 가 있었는지도 모르고

    | 새벽 세시, 밤의 기도



    자다가 눈을 떴어
    방안에 온통 네 생각만 떠다녀
    생각을 내 보내려고 창문을 열었어

    그런데
    창문 밖에 있던 네 생각들이
    오히려 밀고 들어오는 거야

    어쩌면 좋지

    | 윤보영, 어쩌면 좋지


    넌 가끔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가다
    딴 생각을 해

    | 원태연, 알아



    밤하늘의 별이
    좋다고 해서
    그저 하늘을
    어둡게 칠한 것 뿐인데
    그대 별까지 없앨 줄
    난 몰랐소

    ㅣ양세찬, 집사부 일체에서



    별을 보고 있으면
    어둠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잖아요
    아름답구나, 그 생각부터 하게 되니까
    우리, 그렇게 사랑해요

    | 정현주, 그래도, 사랑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시와 글귀들이에요
    잘 보셨다면 구독과 댓글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3의 다이어리 도전기  (0) 2021.11.30
    수능, 면접 끝나서 결과 기다리는 고3이 하는 일  (0) 2021.11.3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