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추천] 보령 라스칼라 (보령종합터미널 근처)
    카페 추천 2021. 12. 5. 08:56
    반응형

    외관은 그냥 평범한 카페 느낌입니다

    그런데 안에 들어가면 엄청 크리스마스 + 엔틱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가게에 전시되어 있는 그릇들이 골동품 느낌이 나서 사진 찍기 좋은 곳 같더라구요 저는 피곤해서 그냥 몇 장만 찍었어요 ㅋㅋㅋ

    왼쪽 음료는 복숭아 아이스티 + 허브차이고 오른쪽은 콘치즈빵인데 하나만 시켰는데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셨어요!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대파쿠키도 있었는데 그것도 먹어볼 거 그랬어요 ㅋㅋㅋㅋ

    콘치즈빵은 정말 말 그대로 안에 콘치즈가 들어있어서 시중에서 파는 콘치즈 맛이 나요 근데 겉에가 바삭하고 안에가 촉촉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한 번 가시면 추천드립니다!!

    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시간 때우기 딱 좋았어요~

    반응형
    LIST

    '카페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추천] 대천 커피 인터뷰  (1) 2021.12.05
Designed by Tistory.